▲ 그룹 임팩트(IMFACT) / (사진)=스타제국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온리 유'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임팩트는 오늘(2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Only U(온리 유)'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팩트는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 모습이다. 테이블 위에는 정성스럽게 음식이 차려져있고, 임팩트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완벽 수트핏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설렘 가득한 캐주얼 남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팩트는 24일 새 싱글 앨범 'Only U'를 발표한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Only U'는 유럽풍의 딥 하우스 장르로 팝의 매력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어린 왕자가 운명 같은 첫사랑을 만나면서 성숙한 남자로 변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빛나', '나나나'를 비롯해 임팩트의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할 신곡 '그대'가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팩트는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앨범 'Only U'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