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60

걸그룹 ‘힌트’리더 혜진,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 로 연기 도전...주인공으로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18.11.29

공유
ad61
ad81
ad62

- 12월중순 크랭크인...정재현, 윤구원,박승호 ,김시원 , 고희준 등 출연

▲걸그룹 ‘힌트’리더 혜진

[뉴스프리존,광주=하경설 기자] 걸그룹 ‘힌트’리더 혜진이 오는 12월중순 크랭크인에 들어 가는 코믹물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연출:강동기, 제작:예픽쳐스)에 출연해 첫 연기에 도전에 나선다.

‘돈이면 다냐’는 아이돌 걸그룹 힌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혜진이 주연으로 낙점받은 작품으로 젊은 20대의 무분별한 사치와 한탕주의를 꿈꾸는 한 인간과 성실하며 헌신적인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면서 돈을 어떻게 어디다 써야하는지를 일깨워주는 과정을 구수하게 엮어 색다른 재미를 담아냈다.

주인공으로 발탁된 ‘혜진’은 ‘탕탕탕’으로 데뷔해 올해 미니앨범 ‘워키토키’ 싱글앨범 ‘팡팡팡’으로 음악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내년 중순 컴백예정이다.

‘돈이면 다냐’의 강동기 감독은 남자주인공에 웹드라마 ‘사랑의경제학’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한 정재현과 ‘배우면 남주리’에서 아역배우로 급부상한 윤구원 등도 낙점했으며, 이 외에도 작품 완성도를 위해 KBS 탤런트 박승호 ,김시원 , 고희준 등 중견연기자도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작품에 힘을 실었다.

한편 ‘돈이면 다냐’는 12월초 대본리딩 후 12월 중순에 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촬영은 서울과 일산 근교에서 촬영할 예정이다.

하경설 기자 hiab098@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84
ad63
ad64

인기기사

ad69

포토

1 2 3
set_P1
ad7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7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