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사운드의 새 앨범 '내가 없냐'로 컴백한 걸그룹 '아이시어' / 뉴스프리존 강승효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4인조 걸그룹 아이시어(icia / 나윤, 효경, 반디, 유민)가 신보 '내가 없냐'로 돌아왔다.
 
아이시어는 섹시한 이미지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나는 EDM사운드 '내가 없냐'로 진정한 잘 노는 언니의 매력적인 활동으로 차별화를 보여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없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나를 떠나가지 말라는 표현으로, 너에 맘속에 더 이상은 내가 없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한편으론 '나 같은 사람을 몰라주는 바보 같은 넌 뇌가 없냐'고 강력하게 불평을 늘어놓는 곡이다.

EDM 사운드의 새 앨범 '내가 없냐'로 컴백한 겅그룹 '아이시어' 의 음반 / 스타존 55 제공

기존 보여주기만 하는 식의 틀을 벗어나 아이시어만의 색깔로 재해석된 '내가 없냐'는 대중들과 무대에서 소통에 중점으로 포커스를 맞춘 앨범이며, 제목만큼이나 임팩트 있는 활동으로 대중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지 않길 바라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잡지는 못하고 나를 잃어버리는 너는 멍청하다며, 이중적인 면모를 보이는 노래 가사처럼, 아이시어 특유의 절제된 섹시함과 신나는 EDM의 이중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지난 앨범 '새드 힐'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청순 도도 리더 '나윤'과 데뷔전부터 YG 양현석 대표에게 발전 가능성 많은 친구라 호평을 받은 건강미인 '효경', 환상적인 몸매와 매력 보이스의 보컬 '반디', 귀여운 비주얼에 독특한 베이비 랩을 구사하는 '유민'이 이번 새 앨범 '내가 없냐'를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을지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