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올나잇스탠드 콘서트 메인 포스터 / 서울기획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싸이가 '올나잇스탠드'로 12월을 강타한다.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18’이 오는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싸이는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싸이올나잇스탠드2018 #allnightstand2018 #밤샘각 #ticketopen #181113 #8pm #저녁8시 #인터파크에서 @interpark.official #ruready?"'라는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첫 공개하며 팬들을 흥분케 했다.

'올나잇스탠드'는 지난 2003년 시작돼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공연이다. 모든 공연이 밤 11시 42분부터 시작되는 밤샘 무대로, 지난해 ‘밤샘의 갓싸이’에 이어 올해 “밤샘각”을 부제로 달고 더욱 핫한 밤을 예고하고 있다.

매회 특급 게스트들의 출격도 더해지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레전드 무대를 선사해 온 터라 올해 역시 연말 최고의 공연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지난 여름 ‘2018 흠뻑쇼’로 약 20만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티켓을 단 28일만에 광스피드로 매진시키며 6개 도시 총 8회에 걸쳐 전국을 광란의 공연으로 흠뻑 적셨던 터라, 올 연말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피케팅 사태가 예고된다.

한편,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2018’은 오늘(13일) 오후 8시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단독으로 대망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