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열연하는 윤송아 / 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배우 윤송아가 황석정과 함께 신스틸러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SBS 새 주말극 ‘미스 마:복수의 여신’에서 극중 양선생 역을 맡은 윤송아는 지난 6일 방송된 4회 방영분에 첫 등장해 황석정과 함께 얄밉지만 코믹라인으로 이루어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지개마을에서 살기 시작한 미스 마(김윤진 분)가 주민들과 소통을 시작하면서 이를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오 회장(황석정 분)의 공격성에 불을 붙인 주인공이 양선생(윤송아 분)이었다.

홍 선생(유지수 분)의 남편이 바람났다고 미스 마가 부추기는 바람에 홍 선생 부부가 밤새 전쟁을 치른 사실을 전하는 양 선생에게 오 회장이 “미스 마 자기가 뭔데 참견을 하냐”며 “우리 마을을 뭘로 보고 그러는지 따끔하게 한 마디 해줘야겠다”고 벼르기에 이른다.

곧이어 미스 마와 오 회장이 길에서 마주치고 미스 마는 기싸움을 펼쳐 기를 꺾으려드는 오회장에게 귓속말로 마을 도서관 도서 구입비와 서점 판매가가 차이가 나는 사실을 언급하며 기선을 제압한다. 

오 회장은 복수의 구실을 찾고, 양 선생을 오 회장을 제압한 미스 마의 발언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에 양 선생은 휴대폰을 꺼내 탈주범이 미스 마와 닮은 사실을 언급하며 오 회장의 환심을 사기에 이른다.

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들을 해결해가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모습을 그린다. 6일 방송된 '미스 마'는 최고 시청률이 9.92%를 기록하는 등 방송 초반 시청자 채널 고정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송아는 지난 5일 ‘미스 마:복수의 여신’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아 재치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극중 캐릭터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일명 '뽀글 머리'로 이미지 변신을 꾀한 윤송아의 SNS에서는 연신 '귀엽다', '뽀글 머리도 잘 어울리네', '색다른 반전 매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여자의 비밀’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윤송아는 연기 뿐만 아니라 화가도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5~6월 방송된 MBN ‘리치맨’에서 갤러리 대표로 출연해 화가로서 연장선에서 남다른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