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는 가구를 가질 수 있는 맞춤가구 제작을 지원하고, 파주가구단지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구를 패키지로 구성해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추가 5%로 할인까지 최대 55%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추석연휴를 맞아, 금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벤트는 전시상품이나 스크래치 상품이 아닌 새 상품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자체 생산하여 불필요한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부천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업체에서 직접 배송 및 A/S까지 가능한 곳이다.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맞춤 가구를 합리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을 끌며,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여러 인접지역에서의 고객 유입률이 크게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1~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면적의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빈센트갤러리는 많은 파주가구단지의 가구매장 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재방문 하는 고객들이 많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중에 있다.

빈센트갤러리는 야당동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시간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