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신인 걸그룹 '카밀라' 정유빈, 한초임, 정유나 / (사진)=카밀라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M.net '러브캐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안무가 한초임이 3인조 걸그룹 '카밀라'로 전격 데뷔했다.

지난 8월 29일 종영된 '러브캐처'에서 한초임은 첫 방송부터 도시적인 외모와 단아한 이미지로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남성 출연자 이채운에게 적극적인 대쉬를 위해 섹시 댄스 이벤트를 펼치는 등 방송 내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그런 한초임이 정유빈, 정유나와 함께 3인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카밀라'로 전격 데뷔하며, 타이틀곡 'Red Lips'(레드립스)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Red Lips'(레드립스)는 한초임이 직접 프로듀싱해 앨범제작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신동(슈퍼주니어) 감독이 총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초임은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에 아낌없이 도움을 주신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카밀라는 오는 9월 12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며, 신곡 발표와 함께 일본과 중국 등 왕성한 해외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