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효린, 새 싱글 'BAE' M/V 티저 공개...힐댄스→모래댄스→다음 퍼포먼스 기대감↑

기사승인 2018.08.14

공유
default_news_ad2
ad81
ad86
▲ 효린의 새 싱글 'BA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브리지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폭염을 날려버릴 신곡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효린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차를 타고 어느 카페에 도착한 효린이 그곳에서 해외 댄서들과 만난 후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효린은 댄서들과 함께 물이 없는 수영장, 자동차 위, 공원, 롤러장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BAE’ 안무를 선보였다. 신나고 레트로한 펑키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이전보다 한층 더 발랄해진 효린의 퍼포먼스가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효린은 ‘바다보러갈래(SEE SEA)’ 활동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니콜 커클랜드(Nicole Kirkland) 크루 댄서들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특히 이번엔 여자 댄서들뿐만 아니라 남자 댄서들과도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느낌의 퍼포먼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달리(Dally)’의 힐댄스, ‘바다보러갈래(SEE SEA)’의 모래댄스에 이어 새 싱글 ‘BAE’를 통해 효린이 또 어떤 특색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효린이 팬들에게 주는 여름 선물과도 같은 신곡 ‘BA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87
default_side_ad1
ad91

영상뉴스

영상

인기기사

ad92

연예

ad9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