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조사결과 40대 가해 운전자, 마약류 시약검사 음성 반응 나와

▲ 지난 19일 오후 9시 59분경 부산 동래구 만덕2터널 동래방향으로 달리던 차량 운전자가 택시를 들이받은 뒤 광혜병원 앞에서 차량 2대를 더 들이받은 사고를 냈다. / 사진=부산지방경찰청

[뉴스프리존,부산=변옥환 기자] 지난 19일 오후 부산 동래구 만덕2터널 안에서 택시를 들이받고 도망친 차량 운전자가 광혜병원 앞에서 차량 2대를 잇달아 들이받은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싼타페에 타고 있던 운전자 A모(51, 여)씨와 B모(17, 여)양이 골절상을 입고 병원에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또 보행자 C모(65, 여)씨 등 7명도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

부산 동래경찰서는 뺑소니 혐의로 SM5 운전자 김모(45)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 19일 오후 9시 59분경 만덕2터널 안에서 택시를 들이받은 뒤 도망치다 광혜병원 앞에서 K5 차량과 싼타페 차량을 연이어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만덕2터널 동래방향 2차로를 달리던 중 앞서 진행하던 D모(55)씨의 택시를 들이받은 뒤 약 1.5㎞를 도망치다 광혜병원 앞에서 E모(49)씨의 K5 차량과 A씨의 싼타페 차량을 연달아 충돌했다.

충돌로 인한 파편으로 보도를 걸어가던 행인 C씨 등 2명도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가해 운전자 김씨는 필로폰 등 마약류 시약 검사 결과 음성 반응이 나타났다.

김씨는 경찰에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난 모르겠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차량 블랙박스와 사고 장소 인근 CCTV를 확인하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