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과 배우 박보검 / (사진)=코카콜라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최근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배우 박보검이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광고에서 선보인 바이브 넘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박보검은 촬영 내내 흥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을 즐겼다. 당장이라도 시원한 풀장으로 친구들과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게 만드는 광고 속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흥 넘치는 모습을 움짤(움직이는 그림)로 만나보자.

★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귀요미 넘치는 하이파이브

▲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하이파이브 / (사진)=코카콜라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이 올 여름 무더위를 깨울 아주 기발한 방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바로 얼음풀장. 풀장에 얼음을 가득 부어 만든 '방탄소년단X박보검표 얼음 풀장'을 만족스럽게 바라보며 짜릿하게 주먹을 부딪히는 이들. 센스까지 넘치는 완벽한 이들의 조합 "최고야 최고!"

★ 방탄소년단 RM과 진의 여심 사로잡는 깜찍 윙크~

▲ 방탄소년단 RM과 진의 윙크/ (사진)=코카콜라

방탄소년단의 RM과 진이 이 세상 가장 짜릿한 윙크를 발사했다. 귀여운 브이 포즈와 함께 두 눈을 찡긋하는 방탄소년단 윙크는 보기만 해도 '쏘 스윗해~'

★ 방탄소년단X박보검, "시원하게 한잔 콜?"

▲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건배 / (사진)=코카콜라

음료나 주류를 마실 줄 아는 사람이라면 마시기 전 함께 모여 건배하는 건 기본. 방탄소년단과 박보검 역시 건배하는 법을 제대로 알고 있다. 짜릿한 건배와 함께 코카-콜라를 시원하게 들이키면 이게 바로 "폭염을 날리는 맛!"

한편,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깨우는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TV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