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거창군,㈜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 이웃사랑 유공자 도지사상 수상

기사승인 2018.07.13

공유
default_news_ad2
ad81
ad86
거창군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은 지난 12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18 이웃사랑 유공자에 대한 포상으로 도지사상을 수상했다.ⓒ거창군

[뉴스프리존,거창=정병기 기자]경남 거창군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대표 윤효미)은 지난 12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18 이웃사랑 유공자에 대한 포상으로 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거창군 남상면 소재 일반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한국전통식품 부각 제조업체로 2016년부터 정기적인 나눔과 희망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2년여 동안 970만 원 상당의 식품을 후원·기부하는 활동을 펼쳤다.

지역의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해 이웃사랑실천 기업으로 지역 기업들의 연이은 후원활동 참여에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26여 년간 기업은 한국전통식품인 부각을 전승, 복원, 연구, 개발에 노력해 한국의 맛과 전통을 세계화 시켰다. 이는 지역농산물의 수출 확대와 매출신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확대로 이어졌고, 매월 30만 원 상당의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기부해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개선과 지역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기업 관계자는 수상 소감에 대해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기업의 상생경영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병기 기자 jbkjbk200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87
default_side_ad1
ad91

영상뉴스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5
default_side_ad4
ad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