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성남시 은수미 시장, '아이들과 성남시를 위해 꿈 꿔 달라' 첫 직원조회서 밝혀

기사승인 2018.07.13

공유
default_news_ad2
ad81
ad86

- 거대한 변화의 시기, 시민에 대한 헌신과 봉사 강조

은수미 시장, 직원조회 / 사진=성남시

[뉴스프리존,성남=김용환 기자] 성남시는 12일 은수미 시장이 첫 직원조회를 갖고 시 공무원들에게 "아이들을 위해 성남시를 위해 꿈 꿔 달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날 은수미 시장이 민선7기 취임 후 처음으로 갖은 직원 조회에서 “대한민국을 긍정의 힘으로 만들고, 이제 태어나는 아이가 성인이 됐을 때 지금과는 다른 고민을 하고 꿈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함께 해 달라”고 밝혔다. 

은 시장은 “지금은 양극화와 불평등을 키우려는 힘과 그것을 넘어서려는 힘, 긍정과 부정이 부딪치는 거대한 변화의 시기”라며 “이런 가운데 중심을 잡고 우리가 살아가는 곳이 좀 더 평화롭고 좋은 사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긍정과 부정의 힘이 부딪칠 때 긍정의 힘이 더 강해지도록 여러분이 함께 시민께 헌신하고 봉사해 달라”며 “우리가 맺었던 첫 마음, 첫 약속이 세상을 바꾼다. 일도 많고 가끔 너무 힘들지라도 아이들을 위해, 우리 미래를 위해 공익을 견지하고 다시 한 번 꿈을 꿔 달라”고 주문했다.  

은 시장은 또 “헌신하고 봉사하는 공무원의 명예와 존엄을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라며 “거기에는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4년 동안 가져갈 키워드는 공정한 인사, 청렴, 소통”이라며 “제가 모범을 보일 거고 더 헌신하겠다. 여러분의 가슴에 노크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용환 기자 news7004@daum.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87
default_side_ad1
ad91

영상뉴스

영상

인기기사

ad92

연예

ad9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