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전 경남개발공사 사장등 측근과 이틀 연속 즐겨 ‘빈축’

지역정가 “삭발하고 광화문광장서 무릎 꿇고 사죄는 못할 망정”

[뉴스프리존, 경남=김 욱 기자] 자유한국당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경남도지사와 창원시장은 물론, 전국적으로 참패한 원인으로 홍준표 전 대표의 측근 전략공천과 막말 때문이란 것은 당내 분만 아니라. 여당에서조차 인정하고 있다.

홍 전 대표가 라운딩을 마친뒤, 주위 눈을 의식해선 지 모자를 눌러 쓰고 고개를 숙인채 신발을 털고 카트로 향하고 있다./사진=김 욱 기자

지방선거 다음날인 14일, 참패의 책임을 지고 대표직을 사퇴했던 홍 전 대표가 사퇴서의 잉크 물도 마르기 전인 22일과 23일 이틀 연속, 창녕군 모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겨 ‘석고대죄하고 은거해도 뭐할 판에 골프를 즐기느냐’라는 빈축을 사고 있다.

홍 전 대표는 23일 오전 9시 30분, 박재기 전 경남개발공사 사장과 정장수 전 김해시장 후보와 함께 18홀을 즐겼다. 박 전 사장은 고향 창녕사람으로 지역 보좌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정 전 후보는 홍 전 대표의 비서실장 출신이다.

홍 전 대표가 점심식사를 위해 카트에 오르는 모습./사진=김욱 기자

홍 전 대표 일행은 이날 오후 1시 10분경, 라운딩을 마치고 카트 보관 건물의 비상구를 통해 클럽하우스 1층 ‘고니’홀에서 식사하고 곧바로 김종필 전 총재 문상차 서울로 상경했다. 홍 전 대표는 22일에도 이 골프장에서 이번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진 부산해운대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했다 낙선한 김대식 전 여의도연구원장등 3명과 함께 라운딩을 즐진 후, 이 골프장 골프텔에 투숙해 하룻밤을 지낸 것으로 확인됐다.

홍 전 대가는 일반인들이 출입할 수 없는 카트 보관소로 들어가는 모습. 홍 일행은 보관소내 비상구를 통해 클럽하우스 1층으로 올라가 식사를 했다./사진=김욱기자

자유한국당이 중앙당 해체론까지 나오는 등 궤멸 위기를 자초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는 홍 전 대표가 대표직 사퇴한지 10일도 지나지 않아 연 이틀간이나 골프를 즐겼다는 소식에 지역 정가에는 “참 대책없는 사람이다. 삭발하고 광화문 광장에 무릎 꿇고 사죄해도 모자랄 판에 측근들이나 한가하게 골프를 즐기다니 어처구니가 없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