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서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웨딩 사진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둘이 아닌 셋으로 ‘가족’이 되어가는 장강가족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강부부는 웨딩 사진을 집에 걸기 위해 액자 배치를 고민했다. MC들은 웨딩 사진이 공개되자 반가운 마음에 “두바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라고 물었고, 강경준은 “다시 찍었어요. 결혼하시는 분들 잘 들으세요, 누가 찍어주는 사람이 필요해요”라고 말하며 머쓱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사진을 정리하며 액자 배치를 고민하던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액자 걸지 말자. 다음에 걸자”고 말하며 사진을 걸지 않고 다시 집어넣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들 정안이의 하교 시간에 맞춰 학교로 데리러 가는 강경준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 모습을 본 MC 김숙은 “뭘 또 이렇게 멋지게 기다려! 화보 찍는 줄 알았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뒤이어 강경준은 하교한 정안이와 함께 즐겁게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뒤이어 등장한 강경준의 갑작스런 행동에 장신영은 당황하며 깜작 놀랐고, 급기야 폭발 직전에 이르는 모습으로 모두를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이 날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강경준은 또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이에 김숙은 “또 우시는 거예요?”라고 물었고, 김구라도 “정대세 느낌이 많이 나네” 라며 가세해 강경준이 당황했다는 후문.

사진 : SBS

인교진 소이현 부부로 인해 스튜디오가 눈물바다를 이뤘다.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촬영에서 평소 ‘웃음’을 담당하던 인교진이 출연자들을 펑펑 울렸다.

앞서 인교진은 60세가 넘은 늦은 나이에 가수 활동을 시작한 아버지를 공개했던 바. 이번에는 소이현과 함께 아버지의 지방 축제 현장을 찾았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아버지에게 축제에 온다는 사실을 비밀로 한 채 깜짝 등장을 위해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변장했다. 하지만 오히려 더 튀는 부부의 모습에 지나가던 이들도 다 쳐다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과연 부부가 깜짝 등장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교진은 평소 아버지의 가수 활동을 탐탁지 않아 했던 상태에서 숨겨둔 진심을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너는 내 운명’ 출연진은 인교진의 속마음에 모두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

사진 : SBS

임성빈이 신다은에게 기습 질문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촬영에서 신다은-임성빈 부부는 두 번째 결혼기념일에 때아닌 신경전을 펼쳤다. 평소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 ‘집순이’ 신다은과 야외 데이트를 좋아하는 ‘밖돌이’ 임성빈이 의견 차이 때문.

임성빈은 의미 있는 두 번째 결혼기념일을 보내고 싶었던 만큼 신다은에게 “드레스를 입고 따릉이(자전거)를 타고 성수동에 가자”, “드레스를 입고 지하철을 타고 고백했던 장소에서 사진을 찍자”며 여러 가지 이색 제안을 했지만 돌아온 신다은의 대답은 “싫어”였다.

두 사람은 매년 웨딩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사진을 찍자고 약속했기에 서로의 의견을 절충해 일단 집에서 사진을 찍었다. 웨딩드레스와 수트는 물론 부케까지 손수 만들었고, 작년 결혼기념일에 찍었던 사진과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신세대 부부다운 두 사람만의 감각적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을 찍는 이벤트에도 여전히 ‘출가 욕구’를 불태우는 임성빈에게 신다은은 기습 질문을 던졌다. 임성빈의 출가 욕구를 잠재운 질문은 다름 아닌 2세 계획이었다.

임성빈은 신다은으로부터 “우리 2세를 언제 가질 거야?”라는 기습 질문을 받아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