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시아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배우 정시아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TV SBS’ 특집 ‘아이 낳고 싶은 대한민국’에 출연한다.

5월 25일, 26일 양일간 방송되는 2018 ‘희망 TV SBS’에서는 ‘아이 낳고 싶은 대한민국’ 특집 외에도 눈물과 감동이 있는 스타들의 아프리카 봉사기, 국내 방송 최초 시리아 내전 7년의 기록을 담은 시리아 난민 다큐멘터리 ‘시리아의 목격자들’, 국내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드림위드’ 프로잭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에서는 '아이 낳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육아는 부모만 감당해야 할 '의무'가 아닌, 국가가 지켜줘야 할 '권리'라는 '육아권'에 대한 의미를 확립하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육아권'을 지킬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정시아는 우리나라 부모들이 겪는 출산과 육아에 대한 문제와 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 등에 관해 두 아이의 엄마로서 경험담과 생각을 진솔하게 이야기해 방청석에 있던 엄마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정시아가 출연하는 ‘희망TV SBS’ 특집 ‘아이 낳고 싶은 대한민국’은 25일 4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