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엠앤유 조재도 회장과 에이치앤비 디벨로프 이서진 대표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코인중개거래소 COIN25 (주)엠앤유(회장 조재도)와 암호화폐거래소 J-bit (주)에이치앤비 디벨로프(대표 이서진)는 블록체인 기술의 상용화와 신사업 추진 및 기존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지난 16일 체결했다.

(주)에이치앤비 디벨로프는 암호화폐거래소 J-bit exchange center 운영하며, 투명성, 보안성, 안정성,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건강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조성하여 암호 화폐의 구조를 확립함으로써 국내 Top3 진입을 목표로 관련 업체와 전략적 협약을 통해 동남아시아 진출을 추진중에 있다.

㈜엠앤유는 암호화폐 P2P 중개거래소인 COIN25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본인인증을 거친 사전 등록회원만 20만 명에 육박하는 규모있는 거래소이다. 6월초 정식오픈이 되면 특히 국내거래소에 등재된 메이저 상장코인들과 아직상장이 안된 비상장 알트코인들도 COIN25 중개소에서 앞으로 거래가 가능해지며, 거래자의 개인정보가 철저히 비공개로 보호되고 에스크로 기능으로 안전한 거래를 보장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