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더민주 안민석·김두관 의원, 광양5일장 찾아 김재무 시장 후보 지원나서

기사승인 2018.05.16

공유
default_news_ad2

- “집권당 시장 만들어 더 큰 광양으로, 문재인 정부 성공으로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6.13지방선거가 28일 남은 16일 오후 2시,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규명 스타로 잘 알려진 안민석 의원(경기오산)과 김두관 전)행정자치부 장관이 광양읍 5일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과 일일히 악수를 나누며 김재무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안민석 의원은 "그동안 무소속 시장을 배출한 광양도 이번 기회에 집권당 후보의 선택으로 더 큰 광양으로 나아가길 원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정책 실현에 광양시민들도 함께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양보건대 와도 오랜 인연이 있다"며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김두관 의원은 "우리의 목표는 광양에서 집권여당의 시장을 만들어 시정과 전남도정, 국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광양의 현안문제인 보건대 정상화와 광양항의 역동성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며 "그런 차원에서 힘 있는 김재무 후보를 광양시장으로 만들어 주실 것을 시민들께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재무 예비후보는 "멀리 서울에서 찾아와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시민이 염원하는 새로운 광양을 만들어가기 위해 여당 국회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좌로부터 김두관 의원,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김민석 의원 [사진=이동구 기자]

이동구 선임기자 pcs819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브리핑뉴스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