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배우 이주승의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그가 출연했던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진안 경찰서 관할 내 작은 시골 마을의 파출소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앞서 방송에서는 신현준, 최민용, 오대환, 이주승의 첫 만남과 시골 마을에 도착해 벌어진 크고 작은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네 명의 출연진이 처음 만난 자리에서 신현준은 이주승을 ‘하얀 도화지 같아 때를 묻히고 싶다’고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잠버릇에 대해 ‘군 복무 시절 몽유병을 겪었다’며 ‘자다가 구두를 닦고 오거나 근무시간이 아닌데 총을 꺼내 들고 있었다’고 이야기해 폭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시골 생활이 시작되자 이주승의 매력은 더욱 배가되었다. 서울에서 사온 난에 물을 주면서 ‘서울 꽃이라 그런지 동질감 같은 게 있다’고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신현준과 장을 보러 가던 길에 ‘지갑을 안 갖고 왔다’며 허당끼 있는 면모를 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이주승은 순경 임명식이 진행된 이후 ‘리얼이니까 뭔가 더 와 닿는 게 큰 것 같고, 그 무게를 감당하려면 진중하고 진지하게 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믿음직스럽고 진정성 넘치는 자세를 보였다.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3’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