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 배우 이태임이 은퇴선언을 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어머니가 “딸이 빨리 결혼 했으면 좋겠다”고 밝힌 장면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방송된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 이태임이 어머니를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태임은 어머니와의 오붓한 데이트를 이어가며 “내가 바라는 건 엄마, 아빠의 건강뿐이다. 어느 순간 뒤돌아보니, 엄마, 아빠가 늙어가는 게 눈에 보이더라. 마음이 많이 아프다”고 속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엄마는 내 나이 때 우리 세 남매를 다 키운 것이냐. 정말 대단하다”면서 “육아가 그렇게 힘든데, 꼭 시집을 가야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태임의 어머니는 “결혼하니까 너 같이 예쁜 딸도 낳았지 않느냐. 엄마가 얼마나 흐뭇한 줄 알고 있느냐”고 반문하며 딸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참 많이 힘든 게 육아지만, 그보다 더 큰 행복을 자녀를 통해 얻는다”면서 “아들이 든든하다면, 딸과는 잔잔한 정 같은 걸 나눌 수 있어서 좋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엄마는 그런 것들을 통해 행복을 얻고 있다”고 답했다. 

뒤이어 “결혼해서 자식이 손주를 낳으면 너무 좋다고 하잖느냐. 다들 딸은 둘째 치고 손주 때문에 만나러 간다고 하더라. 나 역시 조카가 이렇게 예쁜데, 우리 딸이 아이를 낳으면 얼마나 예쁠까 기대된다”고 은근슬쩍 결혼을 압박하며 손주 타령을 이어갔다.

또한 이태임 어머니는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시원섭섭하겠지만, 태임이가 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 돈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건 태임이의 행복이다. 결혼해서 마음 편안하게 사는 모습이 보고 싶다. 엄마로서 부모로서 참 좋을 것 같다. 다 필요 없고 결혼만 해줬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태임은 19일 자신의 SNS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녀는 최근 출연 중이던 ‘비행소녀’에도 개인적인 이유로 하차요청을 했다.

그녀의 SNS글은 소속사와도 미리 상의하지 않고 공개한 일방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소속사와 1년의 전속계약 기간이 남아있다. 이에 대해 현재 그녀의 소속사는 아직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