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 C&C

[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의 한 집 살이가 시작된다.

사랑, 원망, 희생 등 많은 감정이 뒤섞인 한마디 “결혼합시다”. 그렇게 두 남녀의 한 집 살이가 시작된다. 서로의 수면제가 되어주겠다며 “같이 잠만 잡시다”고 했던 이들이 이제 삶을 공유하기 시작한 것이다. 평범한 남녀처럼, 이들도 행복한 신혼생활을 할 수 있을까.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중반부에 접어들었다. 도발적이고 유쾌한 어른들의 사랑으로 시작된 이 드라마는 이제 사랑이란 보편적 감정을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스토리 속에 담아내는 배유미 작가 특유의 필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지난 방송에서 두 개의 큰 스토리 전환점이 공개됐다. 하나는 손무한(감우성 분)의 안순진(김선아 분)을 향한 파격적인 결혼고백이고, 또 다른 하나는 손무한에게 남은 시간이 한 달여 가량이라는 것이다. 두 사람에게 이 두 가지 사건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17~18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한 집 살이를 시작한 손무한과 안순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팍팍한 현실에 치여 고독하고 쓸쓸하게 살았던 두 남녀의 변화가 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만든다.

사진 속 손무한과 안순진은 무한의 집에 단둘이 함께 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안순진은 다소 토라진 듯 소파에 혼자 앉아 TV에 시선을 고정하고 있다. 손무한은 그런 안순진 곁을 맴돌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요리를 하려는 듯 앞치마를 걸친 채 안순진에게 손짓하는 손무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렇게 결국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식사를 하고 있다.

앞서 안순진이 처음 손무한의 집에서 잠들었을 때, 손무한은 안순진에게 잠은 같이 자도 밥은 따로 먹자고 했다. 그런 두 사람이 한 식탁에 마주 앉아 같이 밥을 먹게 된 것이다.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만큼이나 설레는 손무한, 안순진의 한 집 살이가 기대된다. 그리고 이렇게 즐거운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 또한 궁금하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19일 방송되는 17~18회에서는 “결혼합시다”라는 손무한의 프러포즈 이후 두 남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평범한 신혼부부처럼 티격태격하기도 하고, 지금까지와 다른 의미로 서로의 삶을 공유하기 시작한 손무한과 안순진의 모습이 설렘과 먹먹한 감정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손무한의 애절한 결혼 고백, 그 이후의 이야기가 공개될 ‘키스 먼저 할까요’ 17~18회는 19일 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