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유이가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프로덕션 PD의 카리스마를 폭발시키고 있다.

17일(토) 방송될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자연인 오작두(김강우 분)와 티격태격 계약 부부 생활을 시작한 도시녀 한승주(유이 분)가 프로덕션 PD로서 새 프로그램 연출을 맡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작두의 첫 사랑이자 스타 국악인 장은조(한선화 분)가 자신의 프로그램 전담 PD로 한승주를 추천하며 그녀의 일선 컴백을 예감케 했다. 공중파 경력직 PD 채용에서 떨어져 전전긍긍하던 그에게는 절호의 기회인 셈으로 이에 더욱 심기일전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로운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PD 한승주가 포착됐다. 그는 한 치의 실수도 용인하지 않으려는 듯 매서운 눈빛으로 벌써부터 걸크러쉬를 뽐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릴남편 오작두’ 제작진은 “극 중 한승주는 도시에서 혼자 살아가는 여성들을 대변하는 캐릭터로 유이의 섬세하고 변화무쌍한 연기가 더해져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되고 있다. 한승주를 통해 지금 30대 청춘들이 가진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데릴남편 오작두’ 속 유이는 김강우와 설레는 남녀 케미를 발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직장인’으로 살아가는 이 시대 여성을 보여주며 입체감을 더하고 있다. 극한 현실 속 시원한 팩트 폭격을 날리고 때로는 비굴해질 줄도 아는 유이표 처세술은 안방극장에 짠한 웃음을 선사하며 공감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당찬 에너지와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유이의 팔색조 매력은 17일(토)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