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권세도 여수시장 예비후보 가족과 함께 선거운동 “눈길”

기사승인 2018.03.14

공유
default_news_ad2
ad81
ad86
권세도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가족과 출근길 ;아침인사   사진=권세도사무실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기자] 권세도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출근길 아침인사를 하며 시민들 마음잡기에 본격 나섰다.

권 예비후보는 14일 부인 정철진 씨, 아들 덕상 군, 딸 수진 양과 함께 석창사거리에서 출근길 인사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가족들과 함께 아침인사를 한 선거 행보는 매우 이례적이다.

권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권세도, 맘이 통하는 첫 번째 시장" 피켓을 목에 걸고 아침인사에서 "시민 여러분. 권세도입니다. 새로운 여수를 만들고,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이에 출근길 시민들은 손을 흔들어 화답하기도 하고 자동차 경적을 울리며 권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또한 권 예비후보는“아침인사에 나서며 여수시민들을 직접 만난다는 생각에 가슴이 벅찼다”라며 “더 낮고 겸손한 자세로 여수시민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다.”라고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경찰에서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로 영등포경찰서장, 경찰대학 지도교수,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조선대학교 법대 초빙교수를 역임 중이며,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로 활동 중이다.

이동구 기자 pcs819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87
default_side_ad1
ad91

영상뉴스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5
default_side_ad4
ad9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