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87 사운드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오는 4월 7일 토요일 발매 예정인 멋진 녀석들(GreatGuys)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간다(GANDA)'의 티저 포스터가 신곡 발매 한 달여를 앞둔 3월 9일 금요일부터 DNA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하루 한 명씩 공개되며 공식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멤버 개개인의 감성과 느낌을 담은 카피 문구와 함께 사랑하는 이성을 생각하며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 등 전작 'LAST MEN'에서 보여줬던 남성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국내외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올려주고 있다.

멋진 녀석들(GreatGuys)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간다(GANDA)'와 '오예(oh yeah)'는 국내 발매 후 일본어 버전으로 6월 일본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실력파 프로듀싱 팀 87 sound(팔칠 사운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앨범은 '멋진 녀석들(GreatGuys)' 멤버 '동인, 다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써 성장 가능성과 좋은 호흡을 보이며 주변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LAST MEN’으로 음원을 발표한 후 8개월 만에 신곡 '간다(GANDA)'로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멋진 녀석들(GreatGuys)은 1월과 2월에 이어 3월에도 활발한 일본(도쿄 신 오쿠보 'K-STAGE’)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럽과 남미 쪽에서도 러브콜을 받는 등 새로운 한류스타에 한걸음 더 다가서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멋진 녀석들(GreatGuys)은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신곡 ‘간다(GANDA)’의 티저 뮤직비디오 1~2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