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연합뉴스, 한국당 입당 배현진 아나운서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방송인 배현진이 한국당 입당 소식을 전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네티즌과 벌인 SNS 설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배현진 아나운서 멘탈 갑'이라는 제목으로 배 아나운서의 트위터 계정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은 지난 2012년 배현진 아나운서가 자신의 SNS 계정에서 네티즌과 설전을 벌인 내용이 담겨있다.

배 아나운서는 2012년 MBC 노조 파업에 동참했으나, 돌연 파업 철회 및 노조 탈퇴를 선언하며 MBC 뉴스데스크 메인 앵커로 복귀한 바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이 "내 세상 같죠? 얼마 안 남았어요. 맘껏 즐기시길..내년에 할일 없을 때 시집 좋은데로 가시려면 지금쯤 돈 많은 남자 물어놓어야 할꺼에요. 건투를 빌어요"라고 MBC 파업에서 홀로 복귀한 배현진 아나운서를 조롱했다.

그러자 배현진 아나운서는 "이곳은 내 개인 공간이지 당신들이 핏대 세우고 배설하는 곳이 아니다"라며 "직접 MBC로 찾아오라"고 맞받아쳤다.

한편, 9일 오전 MBC 아나운서 출신 배현진이 한국당에 입당했다. 그녀는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전략공천으로 출마가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