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온라인상 조민기 카톡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추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중견배우 조민기가 카톡으로 성희롱을 한 정황이 폭로가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그의 카톡 폭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한 매체는 조민기에게서 카톡으로 성희롱을 당했다는 피해자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녀는 조민기와는 나이차이가 20살 이상 차이가 나는 여성으로 8년 전 단 한차례 공식석상에서 만나 연락처를 교환하고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 후 조민기는 물어볼 것이 있다면서 카톡으로 연락이 왔고, 대화 중 둘이서만 여행을 가자고 해 속으로 ‘아내와 애도 있는 사람이 왜 이러나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러던 중 한밤중에 ‘촬영 끝나고 호텔에서 쉬고 있는데 와줄래?’라고 연락이 왔다. 화가 난 그녀는 "'이거 실명 드러내고 캡쳐해서 자랑 글 올려도 돼요?'라고 했더니 자신을 카톡에서 차단했다고 폭로를 했다.

한편, 그 동안 자신의 성추행 혐의를 모두 부인했던 조민기는 지난 27일 "저로 인해 상처를 입은 모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제 잘못에 대하여 법적, 사회적 모든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습니다"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조민기는 3월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두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