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웨딩 고객을 위한 9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150수 알베로벨로 정장 풀 패키지, 영국원단정장 · 남자 수제구두 풀 패키지, 맞춤정장 · 캐시미어 100% 코트 · 수제화 풀 패키지, 턱시도 대여 할인 패키지이다. 

150수 알베로벨로 맞춤정장 · 남자예복 풀 패키지로 진행 되는 알베로벨로 원단은 메리노 울 100%로 만들어 일반 양모보다 더 가늘고 부드러우며 탄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원단을 사용해 만든 남자예복과 맞춤셔츠, 넥타이를 제공하며 웨딩 촬영용 자켓 2벌 및 악세사리를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예식이 끝난 후에는 원하는 고객님들에 한해 턱시도 디자인을 일반 정장 디자인으로 리폼 해준다.

영국원단정장 및 수제화 풀 패키지로 진행 되는 영국 원단은 습기에 강하며 탄력이 있고 탄탄한 느낌의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영국 원단의 종류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존에 영국 원단 맞춤정장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패키지 또한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자켓과 악세사리 대여가 포함되어 있다.

캐시미어 100% 코트 풀 패키지는 맞춤정장 및 신랑예복 그리고 맞춤 수제 구두가 기본으로 포함 되어 있으며 여기에 캐시미어 100% 코트를 추가 할 시 기존 코트 구매 가격 보다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턱시도 대여 할인 패키지는 해리슨 커스텀렌탈점 론칭 기념으로 턱시도 자켓, 팬츠, 셔츠, 악세사리를 기존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기존 수입원단 가격으로 인해 부담을 갖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해리슨테일러 9월 이벤트는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한 캐시미어 100% 코트를 같이 구매함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옷을 구매할 수 있다. 아직 신랑예복을 준비하지 않은 예비부부들은 이벤트 종료 전에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과 청담 2호점 · 청담 커스텀 렌탈점에서 진행 되고 있으며 수원, 부산, 거제, 창원 지점의 이벤트는 해당 지점에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