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한국남동발전 노사-KORAIL 합동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시행

기사승인 2019.09.11

공유
한국남동발전(주)는 11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KTX 진주역에서 명예감사 및 청렴파트너십 기관과 함께하는 반부패·청렴실천 합동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남동발전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한국남동발전(주)(상임감사위원 김봉철)는 11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KTX 진주역에서 명예감사(남동노조) 및 청렴파트너십 기관(KORAIL 진주관리역)과 함께하는 반부패․청렴실천 합동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남동발전-KORAIL 진주관리역 청렴파트너십'과 '남동발전-남동노조 청렴업무협약' 이행의 일환으로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청렴문화를 전파하고 진주시민과 청렴생태계를 함께 조성하고자 지난 2017년 첫 시행이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남동발전 노사, 코레일 진주관리역 직원 등 40여명은 귀향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갑질근절, 청탁금지법, 신고자보호 등 국가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청렴정책들을 인쇄물과 기념품으로 제작하여 나누어주는 반부패․청렴 캠페인활동을 펼쳤다.

또한 이날 남동발전과 KORAIL 진주관리역은 사회적약자인 노년층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KTX 소망승차권' 300여장을 지원하기도 했다.

김봉철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위원은 "반부패․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노사가 함께하는 노력하는 것은 물론, 우리의 노력이 지역사회전체에 퍼져 나갈 수 있도록 민․관․공도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병기 기자 jbkjbk200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