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안데레사 기자] 김철민은 현재 폐암 4기 투병중으로 알려져 펜으로 부터 안타까운 사연이 전달 되고 있다.

이번 이런 사연으로 누리꾼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으며, 힘내세요, 완쾌하시길, 좌절하지 마세요 등의 글들이 게재되고 있다.

이외수 작가 SNS 갈무리

이러한 사연은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 황 태자로 불리는 이외수 작가가 힘을 보태는가 하며, 김철민 폐암말기 담배를 피웠는지에 대한 여부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많으나, 김철민은 술 담배도 하지 않았다고 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또한 김철민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자면, 개그맨 출신 가수로 대학로에서 윤효상과 27년 동안 공연을 하면서 대학로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안타까운 사연은 김철민 나이 올해 만 52세로, 개그맨 김철민 결혼 여부 또는 아내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으나 여기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 없다.

그리고 김철민 가족으로는 형 김갑수 너훈아가 있는데, 너훈아는 나훈아의 모창가수로 다양한 행사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안탁깝게도 2014년 너훈아 사망을 했다. 너훈아 사망원인은 간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것. 김갑순 너훈아 나이 향년 57세 였다고 한다.

김철민 가수의 블러그 갈무리

특히 가족력이란 3대에 걸친 직계가족 또는 사촌 내에서 같은 질환을 앓은 환자가 2명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고 하며, 특히 폐암의 경우는 가족력이 있을 경우 발병위험이 2-3배 높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