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9월 개강반 선착순 모집 마감 임박

기사승인 2019.08.23

공유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9월 개강반 선착순 모집(출처: 중앙대)

교육부 정식인증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인터넷 강의로 진행하는 경영학 전공 학점은행제가 선착순 모집의 9월 개강반이 모집 마감에 임박했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인터넷강의로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어 학사학위 취득을 목표로 하는 누구에게나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들의 경우 출퇴근시간에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 역시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의 경우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거기다 학사학위 취득 요건인 140학점 중 84학점을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이수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가능하다.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수강을 원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수강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인터넷강의를 통해 경영학 전공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며 집중적인 학습관리와 설계로 누구라도 열심히 수업에 임한다며 학위취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학점은행제로 경영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한다면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의 경우 가능하며, 기존에 대학을 다니거나, 중퇴한 경우에 보유한 학점을 활용할 수 있다.

무료로 학습설계를 받아 체계적인 학습 플랜으로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습설계와 모집요강, 다양한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의 혜택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유선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9월 개강반은 선착순으로 모집을 하고 있으며, 9월 8일 일요일 자정까지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박나리 기자 tommyr7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