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2019년 후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수여식 개최(출처: 중앙대 평생교육원)

21일(수)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는 학점은행제 2019학년도 후기 총장명의 학사학위 수여식이 거행됐다.

학점은행제의 탄탄한 학습설계와 커리큘럼을 구축하여 매년 많은 학사학위 수여자를 배출하는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이 주관한 본 행사에서는 그동안 열심히 학습한 178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학위수여식은 가족, 지인, 동문 졸업생 등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학사보고와 서혜옥 사회교육처장의 식사, 학사학위 수여, 12명의 우수한 학위취득자에 대해 총장 표창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관계자는 “평생교육원의 학습설계와 커리큘럼을 믿고 잘 따라온 학생들의 경우 약 2년 만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며 “오늘 학위를 받게 된 학습자들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에서는 현재 2019학년도 2학기 편입생 및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내용은 평생교육원(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또한 유선으로도 자세한 무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