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진주시복싱협회장배 및 제4회 한국국제대학교총장배 전국 생활체육복싱대회 개최.ⓒ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제3회 진주시복싱협회장배 및 제4회 한국국제대학교총장배 전국 생활체육복싱대회가 7월 20일~21일까지 이틀간 한국국제대학교 상문체육관에서 전국 복싱동호인과 임원 등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밝혔다.

진주시복싱협회, 한국국제대학교, 경남복싱협회가 주최하고 진주시복싱협회, 경남복싱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역복싱 저변확대와 복싱 유망주 발굴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19일부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경남대표 2차 및 최종선발전도 함께 치러졌다.

개회식에서는 복싱발전과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이병효 이사에게 진주시장의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경기는 참가연령에 따라 남자부 7개부 및 여자부 5개부로 나뉘어 각 부별, 체급별로 토너먼트 방식에 따라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진주시 관계자는 “꾸준히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하는 동호인들의 열정이 복싱의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큰 밑거름이 된다”라며“격렬한 경기인 만큼 서로 매너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우수한 선수가 많이 발굴되어 오늘 대회를 빛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