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편리한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국내 기업 (주)욜로닉스 에서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차이슨 무선청소기 모델 중 '대명사'로 불리는 한국형 단독 모델 디베아뉴X10 LED 소프트 롤러브러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제품에서 변경된 사항으로는 기존의 LED 헤드 브러시에 미세먼지 청소까지 용이한 소프트 롤러브러시를 탑재하여 LED 기능을 추가한 소프트롤러브러시로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차이슨 무선청소기 제품 중 '디베아뉴X10' 이 유일하다.

욜로닉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소프트 롤러 브러시 제품은 LED 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지 않아 어두운 곳 청소에 불편하다는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LED 기능이 탑재된 소프트 롤러브러시 출시를 생각하게 되었다. 더불어 차이슨 무선청소기의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였던 흡입 후 이물질을 내뱉는 브러시의 문제도 개선하여 흡입 후에 이물질이  쏟아질 염려가 없게 개발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주)욜로닉스 에서 유통 중인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뉴X10의 경우 차이슨 무선청소기 흡입력의 한계라고 불리던 10,000Pa의 벽을 완파하고 1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헤파 필터 등급 또한 대부분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가진 H10 등급의 헤파필터가 아닌 H13 등급의 헤파 필터를 사용해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차이슨 무선청소기 중 가장 높은 헤파필터링 등급을 갖추었고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갖는 가장 큰 문제점인 배터리 사용시간 면에서도 2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여 상당 부분 개선해 출시하였다.

현재 디베아뉴X10 모델 론칭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며 구매 고객 전원 집 먼지 진드기를 99% 퇴치할 수 있는 침구 브러시 및 추가 헤파필터를 1장 더 지급하고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기존의 무상 A/S 기간 1년 보장에서 제품 정품 등록 시 추가로 1년을 보장해 총 2년간 무상 A/S 보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한국형 단독 모델로 국내 정식 유통하여 220V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욜로닉스에서 공개한 한국형 단독 모델 최신상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뉴X10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