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모태은 기자] 고등학생이 대학의 전공과 관련된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공탐색의 날’이 개최된다.

세종대학교 입학처는 오는 8월 2일 학생들에게 전공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진로 탐색 및 진학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 고등학생 대상 ‘2019년 세종대학교 전공탐색의 날’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종대, 고등학생 대상 ‘전공탐색의 날’ 개최

세종대 전공탐색의 날은 고등학생이 대학의 전공과 관련된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 오프닝 공연 △ 환영사 △ 고교생 대상 강연 △ AI 콜라보랩 안내 △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 학생부종합전형 사례 발표 △ 전공탐색(학과 소개·체험·실습 활동)의 순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별도의 입학설명회도 진행한다.

참여 전공은 경제통상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물리천문학과, 컴퓨터공학과, 데이터사이언스학과 등 총 22개며, 전공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신청 기간은 7월 11일부터 7월 19일까지며, 세종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1인당 1개 학과의 전공탐색 프로그램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 자세한 내용은 입학처에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