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에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세븐윙스(Seven Wings)'을 7월 18일 론칭하였다.

세븐윙스는 이번 론칭 기념으로 17일부터 일주일 동안 쿠션팩트는 30% 할인을 진행하며 틴트는 1+1 행사를 진행한다.'세븐윙스’ 브랜드 작명은 '세븐'은 일주일을 항상 새롭게 라는 컨셉과, '윙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날개를 달아준다는 의미를 두고있다.

이번에 론칭한 쿠션팩트 와 7가지 색의 립틴트는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눈에 띈다. 강렬한 레드를 포방한 매끈 쿠션팩트는 제품 이름과 마찬가지로 피부에 매끄러움을 최대한 살릴수 있는 제품으로 20대~40대까지 여성 피부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7종류 립틴트는 일주일 컨셉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네이밍을 만들어 여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을 선택하여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출시 하였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세븐윙스는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세븐윙스는 패션&뷰티를 어우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며 더욱 더 다양한 색조 제품들로 찾아뵐 예정이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중국에 진출하며 왕홍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예고 하고 있다

세븐윙스 브랜드는 여성 의류 브랜드 윙스몰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 하기까지 긴 시간을 소비하며 국내외 트렌드를 조사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만들기에 R&D에 투자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윙스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