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파일럿 컨설팅을 시작으로 2012년 정식 창업한 이후부터 학습컨설팅이 포함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부종합전형을 전문으로 상담 관리해 온 알찬교육컨설팅의 전관우 대표는 오는 20일 토요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의왕시가 주최하는 ‘2020학년도 대입 수시 지원 합격전략 설명회’ 현장컨설팅에 입시코디 및 대입컨설턴트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의왕시는 다양한 대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대입 수시 지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입학사정관 출신의 입시전문가를 초청해 6월 모의평가 이후 수능 준비방법과 대학별 다양해진 수시전형 지원전략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수시전략 등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학생부 종합전형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방법 등을 꼼꼼히 짚어주는 형식으로 각각 90분씩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입시 자료집은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사전 신청을 받은 고3 수험생 및 재수생을 대상으로 자신에 맞는 입시전략 준비를 위한 1:1맞춤형 컨설팅과 모의면접 등을 올해부터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전관우 대표가 직접 1:1로 1시30분부터 10명 정도를 상담하게 된다.

한편 전 대표가 일대일로 진행하고 관리하는 프로그램에는 성적향상에 대한 실천의지는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고 자신감도 결여된 채로 여전히 비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고1, 2, 3에게 큰 도움이 되며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터득하고 나면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게 되어 효과가 아주 크다고 한다.

특히 고1,2를 대상으로 하는 ‘UAMC팅-ver2.5’은 ‘PRN AMC습’을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기존 공부 방식을 효율적으로 바꾸어 크게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하며 짧은 기간 성취감을 맛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미리 학종면접을 연습하는 면접BASE와 논리적 사고를 확장하는 논리BASE로 실천적 융합인재로 거듭 나게 한다.

2011학년도부터 2019학년도까지 수시 정시 누적합격률 98.41%를 유지하며 특히 정시에서는 2011학년도부터 9년 연속 100%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2012, 2013, 2014, 2017, 2018학년도 수시에서 100%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다. 

업체 측은 이러한 매니지먼트 입시관리컨설팅 프로그램의 목적은 단순히 대학합격을 위해 학생을 코치하는 차원을 넘어 스스로 탐구하고 논리적 해결능력을 키워 나가도록 유도하여 실천적 융합인재로 실력을 갖추도록 절대적인 도움을 주는 데 있다. 

서울 수도권은 강남의 대치동상담실을 비롯하여 삼성동, 역삼동상담실, 광화문상담실에서, 충청권과 전라권 그리고 광주, 전주, 대전은 대전둔산상담실, 경북과 대구는 동대구상담실에서, 그리고 부산을 비롯하여 창원, 울산, 경남은 부산 해운대센텀상담실에서 1단계 대면상담 후 2단계의 매니지먼트 연간입시컨설팅 의뢰를 결정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찬교육컨설팅 대표 블로그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