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칸은 7월 13일부터 ' 여름 정기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7% 수강료 할인, 추천 더블 포인트, 카카오플러스톡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인 경우, 첫수강, 가족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잉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잉칸 관계자는 "올해 초 서비스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RWS 화상영어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더 많은 학생들이 교육효과를 경험하고 확신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WS화상영어는 초등영어, 중등영어 전문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읽기,쓰기,말하기(읽.쓰.말) 종합 학습프로그램으로, 영어 읽기(READ),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을 한 초등화상영어 및 중등화상영어 수업과정 안에서 자연스럽게 종합 습득하는 과정이며,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구성된다.

인지학습 9단계에서는 학습 레벨별로 자연, 생물, 사회, 과학, 역사,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표현학습 2단계에서는 학생이 인지학습에서 습득한 도서 지식을 바탕으로 주어진 질문에 대해 글쓰기를 통해 표현하는 단계와 강사와 1:1로 잉칸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표현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RWS 화상영어에서는 말하기 수업뿐만 아니라, 학생의 글쓰기에 대한 교정도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화상영어 뿐만 아니라, 그동안 단수회화 위주의 화상영어 수업에 정체되어 있거나, 문법과 서술적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등 고학년 이상 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어학원이라고 하면 흔히 오프라인 영어학원을 떠올린다, 대표적으로, 정상어학원, 랭콘잉글리쉬, 폴리어학원, 청담어학원, 청담에이프릴, 최선어학원 등 대형 어학원부터 떠올린다. 잉칸은 어학원이지만 순수 온라인 영어학원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동일한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잉칸은 교육청에 정식 인가된 온라인 영어학원으로 철저하게 초중고 영어학습에 중점을 둔다. 많은 어린이 화상영어 서비스와 화상영어 사이트 중에 잉칸이 초등학교, 중등, 고등 영어학습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이다.

자세한 내용은 잉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