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 소원, 예린 / (사진)=얼루어
▲ 여자친구 유주, 신비 / (사진)=얼루어
▲ 여자친구 엄지, 은하 / (사진)=얼루어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 걸그룹 여자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으로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달성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 10 진입 등 훌륭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여자친구가 숨 막히는 일정 속에 진행한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뷰티 화보와 영상, 간단한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컴백 한지 일주일이 지나고 만난 여자친구는 잠은 부족하지만, 타이틀곡 ‘열대야’의 반응이 좋아 행복하게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얼루어 코리아'의 뷰티 화보에서는 멤버들의 이목구비와 개성이 드러나도록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입술엔 립스틱 대신 덧바를수록 발색이 짙어지는 틴트를 발라 여자친구 특유의 과즙미를 강조했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 6명 개개인의 매력을 자세히 느낄 수 있는 뷰티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키워드 뷰티 인터뷰, 립 틴트 거울보지 않고 바르기 미션! 등 여자친구 멤버들과 함께한 재미있는 볼거리가 담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사진)=얼루어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