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솔로가수 김재환(전 워너원 맴버),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슈티컬 모델 선정

기사승인 2019.07.17

공유

뛰어난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포에버 메디컬그룹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다. 이 브랜드는 포에버 관계자들이 모여 연구를 통해 만든 좋은 제품을 출시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그 결실로 오는 7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에 본 브랜드 ‘코스메슈티컬’은 모델로 스토리가 비슷한 솔로 가수 김재환을 채택했다. 바로 오랜시간 연구하고, 목표를 위해 노력한 과정과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봤다는 점에서 브랜드와 모델은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론칭하는 에센스, 크림, 폼클렌징 제품으로 아티스트 김재환의 순수한 이미지와 걸맞게 제품도 순수한 원료와 올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솔로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표하고, 첫 모델 계약으로 신중을 가한 김재환이 직접 선택한 만큼 그 신뢰도 역시 높다. ㈜포에버앤제이랩 담당자는 ‘제품과 모델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전하며, ‘비슷한 스토리처럼 ‘코스메슈티컬’ 제품 역시 제품력을 알아보는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을 거라.’며 말을 마쳤다. 

리즈포에버는 ㈜포에버앤제이랩의 브랜드로 지난 3월 전 워너원 멤버 박지훈을 모델로한 미세먼지 마스크팩을 론칭 하였으며 앞으로 출시될 추가 제품에 대해서 어떤 모델이 발탁이 될지 주목이 되고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