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을 운영하는 점주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이 물티슈와 냅킨이다.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브랜드의 통일성과 소속감 유지를 위해 본사에서 포장지나 제품에 인쇄를 넣어 각 가맹점에 공급하지만, 개인점을 운영하는 식당 점주들은 이렇게 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각 업종별로 그 업종의 특징이나 상호 브랜드명을 대신 할 수 있는 디자인을 물티슈와 냅킨에 넣어서 공급을 시작한 업체가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소용 물티슈 주문제작 상품/좋은나라

카페용 물티슈로 컵에 테이크아웃이라는 글씨를 넣고 바쁘게 뛰어가는 그림을 넣은 카페용 물티슈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카페에 어울리는 디자인 3가지를 만들어 점주들의 선택을 쉽게 하였을 뿐 아니라 치킨점이나 제과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전문 쇼핑몰과 각 오픈 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하였다. 이런 업종뿐만 아니라 순대국집. 횟집. 닭갈비전문점. 해장국집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25개 업종의 특징들을 포장지에 인쇄하여 공급함으로 각 업종의 점주들이 동일화된 내용으로 동질성을 느끼면서 사용하게 되어 반가워하고 있다.

㈜좋은나라 전경사진/좋은나라

이런 신제품을 개발하여 물티슈냅킨박사라는 쇼핑몰을 오픈하여 운영중인 좋은나라 김동규 대표는 “식당 사장님들의 구매 문의와 판매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이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 낸 좋은 사례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