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계획 할 이 시기에, 여행까진 피곤하고 당일치기로 힐링여행을 떠날 곳을 알아보고 있는 미혼남녀를 위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가 좋아할 만한 2019년 6월 축제 정보를 소개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먼저 소개한 축제는 고성 하늬 라벤더 팜 꽃 축제이다. 매년 6월이면 고성 마을과 농장엔 보랏빛 라벤더가 만개한다. 축제는 6월 1일부터 23일까지다. 이번주 주말에 근교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만개한 라벤더를 즐길 수 있는 고성으로 떠나 여름 꽃축제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있으니 연인과 떠날 예정이라면, 같이 즐길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 데이트도 함께 하길 추천한다.

두번째로 소개 할 축제는 부산 국제매직페스티벌이다. 6월 마지막 주에 열리는 축제로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요금은 무료이다. 부산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로 국내 유일 세계 규모 국제 마술쇼이다. 부산 해운대구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해운대 바닷 바람도 맞으며 여름휴가 기분까지 느낄 수 있을 2019년 6월 축제이다. 조금 멀리 떠나는 여행인 만큼 막 시작하는 연인이 함께 한다면 오랜 시간 함께하며 많은 대화도 나누고 마술도 즐기고, 함께 바닷바람을 맞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소개 할 축제는 역시 여름 고창 복분자와 수박축제이다. 이번 주말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축제이며, 수박빨리먹기, 수박나르기 게임은 물론 복분자와 수박을 향한 철인 3종경기 등 관광객이 체험하고 호응할 수 있는 재밌는 게임으로 축제를 구성했다고 한다. 즐길거리가 많은 축제인 만큼 연인과 가족이 함께 갔을 때 시원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축제 주요프로그램 이외에도 버스킹 무대, 청정 여름과일 판매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고 한다.

해당 정보를 제공한 노블레스 수현의 최보경 매칭팀장은 “2019년 여름은 장마가 7월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장마가 끝나고 나면 더워진다. 더워지기 전에,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2019년 6월 축제를 즐기며 가볍게 가족, 친구, 연인과 힐링 여행을 즐기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미혼남녀를 위한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이다. 현재 7월 13일에 열리는 ‘SUMMER DOCTOR PARTY’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