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는 2019년 6월 18일 00시부터 오후 23시 59분까지, 단 하루동안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LG전자 시네빔 HF60LA의 파격 특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LG 빔프로젝터 HF60LA는 가정용 빔프로젝터로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다. HF60LA는 기존의 LG 시네빔 HF60FAG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인데,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최대 약 300cm의 초대형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Full HD 1400안시루멘으로 비교적 밝은 환경에서도 환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LG스마트TV에서만 가능했던 WebOS의 지원으로 유튜브, pooq, 벅스, tiving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미라캐스트 기능을 통하여 무선으로 스마트폰 쉐어링까지 가능하다.

LG시네빔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는 6월18일 00시부터 오후 23시 59분까지 LG 미니빔 HF60LA를 파격 특가 80만원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Q&A를 통하여 응원 댓글을 달 경우 BBQ 올리브 치킨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에서 행사 모델명 HF60LA 검색 후 판매자 epartners의 제품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