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폴(게임기획자), 크러쉬(게임원화가), 이혁(E스포츠 프로게이머), 세이브(게임 프로그래머)(출처: 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는 학원 대표 캐릭터 4종에 대한 컨셉 디자인 및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서울게임아카데의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특징과 설정이 정의된 다양한 캐릭터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학원의 분위기에 맞는 개성있는 세계관 등을 엿볼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 기획자 폴, 원화가 크러쉬프로게이머 이혁프로그래머 세이브는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대표적으로 교육하는 게임 개발자와 프로게이머 과목을 상징하는 4명의 캐릭터이며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적으로 등신대, 피규어 등을 활용하여 포토존을 만들어 SNS, 블로그에 후기성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친환경노트열쇠고리머그컵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활용하는 등 홍보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상상력이야말로 게임의 핵심입니다.

본명: 폴(Paul)
나이: 37
직업: SGA 뉴욕 지부장 겸 기획부장, 전직 용병
국적: 독일 뮌헨
뛰어난 전략 두뇌로 전장을 압도하던 과거 용병 단체의 수장이었으나, 팔을 잃고 SGA에서 다시 한 번 세계를 집어 삼킬 불씨를 지피고 있다.

 

연습만이 우리를 진화시킨다!

본명: 크러쉬(Crush)
나이: 28
직업: 원화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피티 아티스트
국적: 미국 뉴욕

그래피티의 활력 넘치는 예술 감성에 빠져 대담하고도 함축적인 시그니쳐 예술가로 인정받아, 세계적인 게임센터 SGA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는다.

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본명: 이혁
연령: 16
직업: 학생, SGA팀 프로게이머
국적: 대한민국 서울
천재소년 이혁은 항상 호기심이 많았으나 공부가 지루했고 게임에 대한 입단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성적으로 SGA 선수 강화 프로그램 훈련을 받아 폭풍적인 성장으로 최강의 프로게이머가 된다.

게임은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아!

본명: 세이브(Save)
연령: 32
직업: 프로그래머, 마법사
국적: 미상
세이브의 태어난 마을은 성스러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미지의 부족 출신이다. 다만 현대 문명을 들여야 한다는 명분으로 프로그래밍이라는 창조의 힘을 공부하여 세계적인 영역의 조화를 위하여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

한편 서울게임아트학원은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인증(2016.10~2019.09) 교육기관으로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국비지원이 가능한 국비지원게임학원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 기획, 유니티, 언리얼, 스파인 등 게임 개발자를 양성하는 게임 전문 교육 기관이며, 추가로 프로게이머와 웹툰작가를 데뷔시키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오는 이달 6월 말에 구로캠퍼스를 오픈 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인터넷 문의로 답변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