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pc방창업브랜드 ‘라이또pc방’, 먹거리 자체브랜드 뉴잇또랑으로 매출증대 비결 전수

기사승인 2019.06.13

공유

피씨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이 가맹점의 매출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자체 먹거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예전에는 부수입으로 여겨졌던 먹거리가 요즘은 메인수입이라고 할 만큼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먼저 라이또pc방은 음료 디스펜서를 도입해 먹거리 매출의 약 70% 제품군인 탄산음료 비용을 아끼고 있다. 기존의 탄산 캔 음료가 1잔 당 수익률이 약 51%였다면 디스펜서를 도입한 현재는 음료 한잔 당 수익률이 약 83%로 순이익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비용을 더욱 절약하기 위해 롯데칠성음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음료 원가를 낮춤으로써 마진율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먹거리인 뉴잇또랑을 도입하여 저 품질의 냉동제품이 아닌 고품질의 냉장제품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먹거리를 선보임으로써 맛과 비주얼을 한층 더 높여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과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라이또pc방의 먹거리를 맛보려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매출이 증대하고 나아가 순이익이 증가하고 있다.

라이또pc방의 먹거리는 주 3회 배송으로 필요한 수량만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신선도 유지와 재고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수제 메뉴 조리를 위해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법을 개발하고 철저한 사전 교육 및 레시피 북, 레시피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j프레시웨이에서 안전한 식재료를 유통 받아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실제 고객들이 극찬하는 먹거리를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향상을 보이고 있는 피시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 창업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