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의령군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9.05.21

공유

- 소방대원 단합심 고취·소방기술 향상 체력증진 기여

의령군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주관한 제10회 의령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가 21일 오전 의령읍 서동생활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 열렸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심대섭)가 주관한 제10회 의령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가 21일 오전 의령읍 서동생활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 이선두 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엄용수 국회의원, 손호현 도의원, 이동원 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밝혔다.

개회식에 앞서 펼쳐진 기술경연대회는 소방호스 끌기, 개인장비 장착 릴레이, 수관연장 방수자세 등 소방기술 관련 종목의 경연을 펼쳐 읍·면 의용소방대 시상, 화합행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의용소방대원들의 소속감과 단합심을 고취하고 소방기술 향상과 체력증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선두 군수는 축하인사를 통해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결코 지나치지 않다, 군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 주고 재난대비를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다” 며 “오늘 기술경연대회를 통해 의용소방 대원들간의 화합과 단결은 물론 그동안 수고하신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했다.

정병기 기자 jbkjbk200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