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경북=이준화 기자] '제2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에어로빅스대회'가 지난 18일서울시립대학교에서 전국 42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개최된 대회는 국민건강을 위한 생활체육운동 활성화를 위하여 초.중.고교, 대학, 일반.시니어 동호인들이 평소의 실력을 자랑하는 행사이다.

이어 이 대회에서 경북지역 대표로 참가한 구미대학교 정난희 감독(스포츠건강관리과 교수)으로 지도한 팀이 출전하여 무려 6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 수상 부문은 다음과 같다.

대학부 2인조 1위 구미대학교(코치 정난희) 금수정.윤자빈, 일반부 단체경기 1위 한국다이어트댄스연구소(코치 박미아) 신재숙 외5명, 중고등부 단체경기 1위 김천시 성의여자중학교(코치 김경자) 박희은 외5명, 초등부 단체경기 1위 의성군 #안계초등학교(코치 정주희) 김고은 외8명, 초등부 4인조경기(에어로핏) 1위 구미진평초등학교(코치 김경자) 박소영 외3명, 초등부 4인조경기(댄스핏) 1위 칠곡군 매원초등학교(코치 정소영) 메리엔 외3명 이다

한편 이날 대회의 종합심사 평가에서 최고 빛나는 단체상 부문에 #정주희 코치가 지도한 의성군 안계초등학교 팀이 '스타상'을 받아 2관왕의 영광을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