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물학회, 대한미용학회, 국제수소생물의학회 주관 국제학술대회

[뉴스프리존=이동구 선임기자]] 한국물학회, 대한미용학회, 국제수소생물의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9 국제학술대회가 “수소와 미(美)”라는 연제로 24일 부터 이틀간에 걸쳐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그간 국가기관과 학계의 노력으로 수소 관련 제도의 안정화와 많은 학문적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한국에서도 수소관련 많은 우수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나 여전히 수소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보편화 되지 않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는 수소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사회에 전달하고 산업 발전에 필요한 학문적 연구 결과를 제공하고 인체와 건강에 유익한 수소의 학술 교류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주요한 이슈인 건강과 미용에 대한 연구동향과 산업에서의 활용등 수소의 학문적 분야와 미용의 실용적 분야의 적용가능성과 수요등 다양한 주제가 논의되는 학술의 장이 될 것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Ohta Shigeo 교수, 중국 수소수 학술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Shucun Qin 교수 등 해외유명연자가 참석하여 세계적인 연구결과와 동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수소에 대한 의학적 평가와 사회적 이해를 돕기 위한 한국물학회 이규재 교수의 연구성과에 대한 연제도 있어 우리사회의 수소에 대한 학문적 수준을 한층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소와 미용의 국제적 이슈 및 학술적 교류로 관련 산업계의 활성화를 제고시킬 이번 국제학술대회를 계기로 ‘블루골드’시대라는 21세기에 관련 산업의 국가 경쟁력 강화에도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