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안데레사 기자] 최근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고 故 장자연의 동료배우로 사건과 관련해 증언을 하고있는 배우 윤지오씨가 경찰로부터 제대로 된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호소했다.

이날 윤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글을 공유하며 (→ 청와대 국민청원  )“신변보호를 위해 경찰 측에서 지급해 준 위치 추적 장치 겸 비상호출 스마트 워치가 작동이 되지 않아 신고했지만 아무런 연락조차 없다”면서 토로했다. “호출 버튼을 누른 이유는 벽쪽에서 의심스럽고 귀에 거슬리는 기계음이 지속적으로 관찰됐다”며 “오늘 새벽에는 벽이 아닌 화장실 천정쪽에서 동일한 소리가 있었다. 환풍구도 누군가의 고의로 인해 끈이 날카롭게 끊어져 있었고 전날 출입문의 잠금 장치는 갑자기 고장나 잠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윤 씨는 불안한 심정으로 하루에 1시간 조차 수면을 못 취한 나날이 지속되고 있다”며 “비상 호출을 누르고 9시간47분 경과했지만 출동은 커녕 아무 연락도 오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있다는 윤씨는 자택에서 이상한 흔적도 발견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전날 출입문의 잠금장치 또한 갑자기 고장나 잠기지 않고 움직이지 않아 수리를 하였고 다시 문쪽을 체크해보니 오일로 보이는 액체 형태가 문 틀 맨위부터 흘러내린 흔적을 발견하게 됐다”며 “며칠 전에는 문을 열때 이상한 가스냄새를 나와 경호원 분들도 맡았다”고 전했다. 현재 윤지오가 올린 국민청원에는 3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19만7000여 명이 동의했다. 병원에서 발급받은 증명서까지 첨부한 그는 끝까지 살아남아 진실을 밝히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