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패션모델 케이트 모스 / (사진)=메트로시티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세계 최고의 레전드 모델이자 메트로시티 2019 엠버서더인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첫 내한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케이트 모스는 내일(22일) 진행되는 메트로시티 19FW 패션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입국했다. 등장과 동시에 입국장을 런웨이로 만들며 톱모델 다운 아우라를 발산한 케이트 모스는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눈길을 끌었다.

▲ 세계적인 패션모델 케이트 모스 / (사진)=메트로시티

이 날 케이트 모스는 메트로시티의 19FW 컬렉션 메인 컬러인 트루 레드가 돋보이는 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로 토트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투-웨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레드 컬러 외에 러블리한 봄 패션을 완성시켜줄 핑크, 은은한 뉴트럴 컬러 베이지, 우아한 다크 그레이, 시크한 블랙 등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세계적인 패션모델 케이트 모스 / (사진)=메트로시티

한편, 메트로시티는 내일(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19FW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진행한다. 19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쇼 이후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에는 DJ 공연과 샤이니 태민, 마미손의 공연, 그리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마련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