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JBJ95 켄타-상균, '어웨이크' 콘셉트 필름 공개...여심 사로잡는 '감성적 분위기'

기사승인 2019.03.19

공유
▲ JBJ95 콘셉트 필름 이미지 /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그룹 JBJ95가 여심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지난 18일 JBJ95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DAZED’(데이즈드) 버전으로, 커튼 사이로 햇살이 비치며 창문을 통해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멤버 켄타의 뒷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그 후 자신의 손을 마주한 상균과 켄타의 길고 예쁜 손가락 그리고 눈을 감은 채 감성에 젖어있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  ] by your presence’([  ] 바이 유얼 프레즌스)라는 문구가 돋보여 빈칸에 채워질 단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유발하고 있다. 

앞서 타임테이블과 개인 콘셉트 이미지 등을 순차 공개하고 있는 JBJ95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WAKE’를 발표한다. 

한편, JBJ95는 그동안 공개한 콘셉트 이미지들을 통해 봄을 연상시키는 청량한 매력부터 소년미 넘치는 데님 스타일링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 ‘AWAKE’로 보여줄 변신도 예고하고 있다.

현재 JBJ95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