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105

삼천포 중앙라이온스클럽, 남양동서 의료봉사 가져

기사승인 2019.03.19

공유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삼천포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7일 남양중학교 대강당에서 시민들의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했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삼천포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양영진)은 지난 17일 남양중학교 대강당에서 시민들의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의료봉사는 삼천포내과, 김치과, 동양한의원, 이노티안경, 한솔약국 5개 협조처에서 각각 진료과목에 따라 의료봉사활동을 가졌으며 내과진료 및 틀니정비, 돋보기 제공, 한방침구 등 지역 주민을 위해 의료봉사를 시행하였으며 약 200여 명이 방문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의료봉사서비스를 받은 주민들은 바쁜 와중에도 지역주민들에게 의료봉사를 해 준 라이온스클럽 회원 및 의료봉사진에게 감사드리며 특히나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 있는 틀니보정 및 돋보기 제공, 간단한 내과 검진에 많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기도 했다.

양영진 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더불어 사는 삼천포중앙라이온스 클럽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천포중앙라이온스 클럽은 78년 창단 이후 매년 의료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어려운 청소년 지원, 저소득 가정 자녀 장학금 전달 등의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정병기 기자 jbkjbk200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94
ad95
default_news_bottom
#top